임업정보 다드림 모바일서비스 점검 안내 임업정보 다드림 모바일 서비스는 현재 조치중으로, PC검색 및 조회를 부탁드립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임업정보 다드림 모바일서비스 점검 안내 임업정보 다드림 모바일 서비스는 현재 조치중으로, PC검색 및 조회를 부탁드립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X 닫기
임업정보 다드림 모바일 서비스 점검 안내 임업정보 다드림 모바일 서비스는 현재 조치중으로, PC검색 및 조회를 부탁드립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주요정보인쇄 기능 개선 알림 필지별 산림정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주요정보인쇄 기능 오류가 개선됨을 알립니다. 기능 사용 시에 대기(로딩)현상이 길어지는 경우,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 *1차: 인터넷 이용기록(쿠키,캐시 등 삭제) 2차: 캐시 새로고침(Ctrl+Shift+R)
필지별 경사도 정보 서비스 참고사항 임업정보 다드림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경사도 정보는 법적효력이 없으며, 개발관련 인허가에서 사용하는 경사도 산정방법과 일치하지 않으므로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일반 국민 모두가 다양한 임업정보를 통합 조회 및 맞춤형 임업정보 서비스

개인산주, 임업인은 물론
산림에 관심이 있는 일반국민 모두가
다양한 임업정보를
통합 조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,
특정 조건에 맞는 산림의 위치를
보다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
지원하는 맞춤형 임업정보 서비스입니다.

필지별 산림정보 서비스 주소로 찾기입니다.

필지별
산림정보 서비스
주소로 찾기

필지별 산림정보 서비스 지도로 찾기 입니다.

필지별
산림정보 서비스
지도로 찾기

임산물 정보

산림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임산물 정보를 제공합니다.